본문 바로가기
술 이야기

가성비 위스키 추천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가격 맛 뇌조 위스키 스코틀랜드 NO.1 블렌디드 위스키

by 술박사님 2024. 2. 22.
반응형
가성비 위스키 추천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가격 맛 뇌조 위스키 스코틀랜드 No.1 블렌디드 위스키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뇌조 위스키

오늘 위스키 추천 주인공은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입니다. 가성비 정말 좋은 위스키로 추천할 수 있는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뇌조 위스키는 맥켈란 원액과 하이랜드파크 원액을 메인으로 블랜딩 하였기 때문에 가난한 자의 맥켈란이라 불리기도 합니다. 하이볼용으로도 좋고 니트로 마셔도 가격 생각하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가성비 위스키 추천하기 좋은 제품이죠. 

시작은 The grouse(더 그라우스)였습니다. 1897년, 이 위스키가 세상에 나올 당시, 상류계급 사이에는 뇌조 사냥이 크게 유행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창업자 메슈 글로우그는 이 상류계급을 겨냥하기 위해 라벨에 뇌조를 그려넣고, 위스키 이름을 더 그라우스로 디었다고 하는데, 그 작저은 완벽하게 맞아 떨어져 상승세를 탈 수 있었습니다. 

사냥을 하던 상류계급에서부터 시작하여 그 맛이 입소문을 타며 점차 유명세를 얻기 시작하였고 마침내 사람들의 사이에 그 유명한 뇌조 위스키로 불리게 되었고 지금의 스코틀랜드 No.1 블렌디드 위스키 더 패이머스 그라우스가 되었습니다.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가격 맛 도수 위스키 정보

국가 : 스코틀랜드

증류소 :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공급사 : 디앤피스피리츠

종류 :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

알코올 : 40.0%

용량 : 700ml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가격 : 27,900 ~ 36,000원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가 이토록 유명해진 데이는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최고의 싱글몰트 위스키로 통하는 맥캘란과 하이랜드 파크의 원액을 블렌딩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맛에 놀란 사람들은 우스갯소리로 가난한 자들의 맥캘란이라는 별칭까지 붙여 주었습니다. 

현재 4대째 가족 운영 중인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는 이런 인기에 자만하지 않고 계속하여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모든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내 블렌디드 위스키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고 하니 그 노력도 증명하였고 인정도 받은 셈이죠. 

맛있는 위스키와 맛있는 위스키가 만나 탄생한 유명한 위스키 블렌디드 위스키는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를 꼭 한 번 경험해봐도 좋겠습니다. 스코틀랜드 판매 no.1은 다르지 않을까요?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맛 Tasting Note

Aroma : 과일, 셰리, 시트러스

Taste : 부드러운, 향신료, 말린 과일, 달콤한

Finish : 균형잡힌, 부드러운, 스파이시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의 병을 오픈하면 달몸한 과일향이 가장 먼저 반깁니다. 느티로 한 입을 마셨을 때 균형잡힌 풍미와 달달한 셰리향이 입 안에 가득 차는데요. 부드러운 목넘김 이후에는 약간의 스파이시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온더락으로 즐기면 부드러움이 배가되어 맛있고, 하이볼로 즐기면 달콤하여 좋은 가성비 최강의 위스키 입니다. 

40년째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그 유명한 뇌조 위스키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를 경험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