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용평리조트에서 곤돌라타기/발왕산정상

by 술박사님 2015. 11. 9.
반응형
용평리조트 드래곤플라자에서
곤돌라타기는 꼭 해봐야하는 코스인것 같습니다
비가와서 아쉬웠지만 아쉬움에도 불고하고 참 좋았습니다
후에 맑은날에 다시 한번더 오고싶을만큼

연인끼리던 가족끼리던 이곳은.....
어제 양떼목장의 짜증을 다 날려줬네요

안개뿐이라 시야가 아쉬웠지만
10여분정도 타고 올라가는 곤돌라가
재미도있고

올라가면 전망대에 산책로도 있고
겨울이면 겨울 가을이면 가을 여름이면 여름
봄이면 봄 사계절이 모두 멋질것 같네요
비만 안온다면요 ㅎ
지금은 겨우살이가 모두 열매를 맺어
노오란 꽃이핀마냥 이뿌더군요

안개가너무많아 풍경이 아쉽네요
주목이 멋지더군요

 

아이들도 곤돌라는 참좋아 하더군요
개념없는 어른들이 곤돌라 안에서 담배를피워 냄새가 진동을 하는 통에 
탓다가 다시 내려 다음 곤돌라를 타긴했지만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이나이먹고 곤돌라는 처음이었는데
가족들끼리만 타니 케이블카와는 다른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연인이라면 단 둘만 타겠죠?!

좋겠군요 ㅎㅎ

어른들 모시고 다시한번 가봐야 할듯 싶네요.

 

 

정상에 올라가면 해발1450미터인데
확실히 지상보다 춥긴 합니다
발왕산이라고 하더군요
산을좋아라하는사람이라서 였을가요?
최고였습니다

가실계획있으신분들은 따듯하게 외투챙겨입고
구경가세요
오늘도 비가 계속왔지만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네요
아이들에게도 저에게도....
반응형

'가볼만한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도 센트럴 파크  (2) 2016.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