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샤오미 보조 배터리 10000mAh

by 술박사님 2015. 12. 7.
반응형

 핸드폰들이 요즘은 배터리가 교체용도 아니고 그래서 많이 불편해졌네요.

보조배터리도 안들어있는데 왜 가격은 계속 비싸져만 갈까요?

필요하여 하나 구매 하였습니다.

이런거까지 구매해서 써야 하나 모르겠네요.

불편해서 어쩔수 없이 구입하긴 했습니다만...

다른 보조기구를 사용한다면 모를까...

스마트폰 하나 쓰는데 이런거가지 써야하는 현실이 좀 싫으네요 ㅎ

 

 포장은 깔끔하구요.

충전기는 들어있지 않네요.

그냥 핸드폰충전기 같이 써야지요.

충전케이블과 배터리 들어있어요.

구멍은 하나라서 한개밖에 충전 못하겠네요.

하지만 충전은 빠른 편입니다. 2.1A로 고출력 이라서

빨리 충전되니 좋습니다.

은박 벗기면 정품 확인 할수 있다고 하는데...

굳이 이런거 정품확인까지 해서 쓸필요 없는듯 해서 그냥 놔두고 씁니다.

성능 괜찮아요~

3번정도 충전 가능한것 같습니다.

갤럭시 6씁니다.

참고하실분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