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만한 집

경주맛집 현지인이 소개한 한우맛집 청마루한우숯불

by 술박사님 2018. 10. 27.
반응형
경주 여행 중 만난 경주맛집
현지인이 소개해준 한우맛집 청마루한우숯불 입니다.
경주가 한우로 유명한 곳인지 경주여행을 많이 했었지만 이날 처음 알았네요.

경주맛집 청마루한우숯불의 모습입니다.
주차장이 넓직하여 주차도 수월하였습니다.

들어가니 고기와 버섯을 자르고 계시네요.

경주맛집 청마루한우숯불 메뉴와 가격표 입니다.

상차림은 제법 간단한 변입니다.
김치와 물김치가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쌈은 특별함은 없었구요.

이 김치가 참 맛나더군요.
쌈보다 이것과 함께 고기를 먹는것도 아주 좋았어요.

이제는 흔해진 명이나물.

그밖에 찬들이 있구요.

제일 놀란것은 바로 이 참숯불
숯상태가 정말 최상이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고기집을 많이 다니기는 하지만 이런 좋은 숯은 사실 만나기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고기의 상태도 아주 좋지요.

먹다보니 3판이나 더 추가로 주문을 하였답니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 부담없이 먹었네요.

굽고 또 굽고 굽다보니 엄청 배불리 먹었어요.

역시 현지인이 소개하는 맛집이라 뭔가 다른것이 있더군요.
밑반찬은 조금 부족한듯 했지만
최상의 숯불과 고기는 너무 좋더군요.
만족스러웠습니다.

특이하고 편리했던 점도 있는데요.
마늘을 이렇게 구워내어 주셔서 마늘좋아하는 저는 더 만족을 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데 이런 풍경도 보게되네요.
직접 손질을 하기에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가능한것 같더군요.

식당에서 이런 풍경보는것은 쉽지 않죠~^^
경주 현지인이 소개하여 찾아간
경주맛집 청마루한우숯불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