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만한 집

시흥 맛집 하우재 깔끔한 메밀 고성막국수 맛이 좋다!

by 술박사님 2018. 10. 30.
반응형
지나다가 우면히 발견하고 들르게 된
시흥 맛집이다.
후우재는 시흥, 부천에서 흔하지 않은 메뉴인 메밀 고성막국수로 손님을 맞는다.
와이프가 국수를 좋아해 방문하게 되었다.

생긴지 5개월 남짓 되었다는 주인의 말을 들을 수 있었는데 그래서인지 주변과 식당이 상당히 깨끗하여 좋았다.

주차장도 상당히 넓기때문에 주차걱정도 없다.
그도 그럴것이 차가 없이는 방문이 조금은 어려운곳에 위치하고 있기도 하다.

메뉴답게 겨울을 제외한 3계절에 방문을 하면 아주 좋을듯 하다.
식당 외부도 상당히 잘 꾸며져 있어 식사 후 차를 마시기에도 좋겠더라.

막국수는 겨울에 먹어야 또 제맛인데
찬바람이 심해지니
생각난김에 시흥맛집 하우재에 조만간 한번더 방문하고 싶기도 하다.

메뉴는 간단하다.
수육과 막국수
따로 메뉴가 있고

메밀전, 감자전이 있으며
이를 모두 한번에 세트로 즐길 수있는 메뉴가 있다.


식당내부도  상당히 깔끔하고 깨끗하며
믿음이 가는 오픈주방이다.

테이블은 방에 앉는 좌식타입과
입식타입이 모두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앉을 수 있겠다.

로스와 전골요리도 있는데
아직 먹어보진 않은 메뉴라 뭐라 확정할수는 없지만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했으니 나뿌지 않을것으로 예상된다.

식사 후 후식 음료가 무료다.
커피와 특히 메밀이 들어간 식혜가 아주 맛이 좋아 아이들이 여러번 마시기도 했다.

찬들도 상당히 깔끔하고 맛이 좋았던
시흥 맛집 하우재다.

메밀전과 수육, 명태회가 나왔다.
세트를 주문하면 이렇게 모두 맛볼 수 있다.

명태회를 제외하고는 7살, 6살 아이들도 정말 맛있게 잘 먹어주었다.

메일막국수는 육수가 따로 나오는데 동치미 국물이 아주 좋았다.
식성에 맞게 알아서 조절하여 먹을 수 있는점도 좋았다.

크 이사진을 보니 침이 고이며 또 생각나는 시흥맛집 하우재이다.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 리뷰가 많이 없어서 망설이기도 했었지만 내가 개쳑하여 알리는것도 좋겠다 싶어 들어간 곳에서 상당히 만족을 했다.
스텝분들의 친절함과 아이들을 배려해주는 모습도 감동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