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를신고한다

BC카드 비씨금융정보보호서비스 너를 신고한다.

by 술박사님 2015. 11. 16.
반응형

 

오래전 일이지만 아직도 이런 일이 없어지지않고 자행되고 있어

신고 하고자 글을 씁니다.

 

BC금융정보보호서비스

나는 이게 뭔지 전혀 모른다.

 

언젠가 6월쯔음 이었던거 같다. 정확히 기억하진 못하지만....

먼 서비스 어쩌구 저쩌구......

귀찮은게 싫어 안한다고 하는걸 궂이 궂이 꼬셔서 써보라고 했던거 같은 기억이 어렴풋이 있는거 같다.  

.....그리고는 완전히 잊고 있었다.  

 

무슨 서비스인지 티가 나는것도 아니었고, 궁금하지도 않았다.  

그런데 어제(2013.10.24)문제가 발생했다.

갑자기 돈이 빠져 나가기 시작했다.  

1회....2회....3회....4회....

어 머지 "오류가있나?"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을 해봤다.  

"비씨금융정보보호서비스"

이런 젠장......

나같이 당한 사람들이 참 많다.  

 

화가 치민다.  

 

 

당장 전화를 했다.  

물론 연결은 정말 하늘의 별따기 만큼이나 어렵다(거짓말 조금 보태서.....)

 

여보세요 " 이런 개같은 서비스 필요 없으니까.... 당장 해지하고 환불해주세요~"

아 고객님 성함과 주민번호를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000 000 000 000이요...

고객님 해지관련 상담 전화번호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런제길) "저보고 전화 하라고요?...연결해주세요..."

디리링.....디리링......

전화를 받은 사람은 다시 이름과 주민번호.....

000 000 000 000이요....

아 고객님 부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연결이 끊기면 다시 전화 해주세요...

(아 젠장.....)"끊기면 너네가 다시 걸어주세요..!!!!"

 

......말없이 연결.....

 

2분여동안 기다리다 연결이 되었다.  

 

이거 무슨상황인지 설명을 하시죠....

이뭐하는 짓거리입니까....?

고객님 욕하지 마십시요.

-욕먹기 싫으면 욕먹을 짓거리를 하지 마시죠 ~???

어쩌구 저쩌구.......

어쩌구 저쩌구......

어쩌구 저쩌구......

- 아 됏고요.

- 얼마가 잘못청구 됐고

- 얼마가 환불되요.

- 그것만 말해요...

어쩌구 저쩌구......

어쩌구 저쩌구.....

어쩌구 저쩌구.....

- 아  됐구요..

- 빙빙 돌리지 말고 얼마 결재 되서 얼마 니네가 먹고 얼마 환불되는데요....?

한달분 결재된거는 내야 되시구요....

3달치는 환불 처리 될거에요...

- 알았습다. 아 그리고 메모 하나 남겨요..

- 이 본인은 굉장히 신경질적이니까 앞으로 광고전화 일절 하지 말라고 남겨두세요...

- 앞으로 비씨전화번호 뜨면 오늘 참은거까지 보태서 쌍욕부터 나갈겁니다.  

- 막말해서 죄송하고요...

- 입장바꿔서 생각해 보시죠...내가 이런기분...얼마나 드러울까...

- 3300원이니까 그냥 넘어가지 이게 10만 100만이었다면 누가 조용히 넘어가겠느냐 말이에요?

죄송합니다.  

 

이런 통화를 하고 마무리가 되었습니다만....

정말 어이없는 날이었네요.

6월부터 청구되는 돈이 6월달에 청구가 되었다면 그때 당장 전화해서 해지를 하고 이런 상황들이 종료가 되었을텐데

한꺼번에 모아서 청구를 하고 환불이 안된다고 한다면 사기꾼이란 생각밖에 못할것이 아니겠는가...

스마트폰이 나와 바로 바로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서 바로 대처가 가능했던 일이지만,

아직도 스마트폰뱅킹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몇일, 몇달이 지나서야 확인하고 그냥넘어가거나, 이미 사용을 한 기간으로 간주되어

환불이 어려울수도 있을것이다.  

그리고 사과 한마디로 이 모든 사기행각은 용서가 된다. 말이 되는가....? 

 

이 더러운 비씨...

내가 기업은행때문에 쓰긴 한다만...

앞으로 나는 내 주변인들에게 좋은 소리는 전달하지 못할것 같다.  

 

이런 피해자가 나 혼자만이 아니라 네이버에 검색을 하면 수두룩 하다는걸 볼수 있다.  

국가에서도 이건 좀 정리가 필요할듯 하다.

반응형